본문 바로가기

Bitget 거래소, 마진 거래량 기준으로 글로벌 TOP 5에 진입

바이비트 - 바이비트 발행일 : 2023-05-18

비트겟 거래소 홈페이지 바로가기

 

비트겟 거래소 사용 및 할인 소개 | Bitget

비트겟 거래소, 비트겟 이용 수수료 할인, 커뮤니티 정보, Bitget 매월 이벤트 정보, 사용 방법 안내

bitgetg.tistory.com

 

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거래소 Bitget은 2020년 12월 마진 거래량 기준으로 글로벌 TOP 5에 진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.

 

Bitget은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 전 세계 18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이 거래소는 1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제공하며 마진 거래, 현물 거래 및 선물 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 

Bitget의 글로벌 성장은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헌신과 전 세계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기인합니다. 이 거래소는 마진 거래, 현물 거래 및 선물 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또한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쉽게 사고 팔 수 있도록 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

 

Bitget은 또한 전 세계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전념하고 있습니다. 이 거래소는 18개 언어로 제공되며 아시아, 유럽 및 북미를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Bitget의 글로벌 성장은 암호화폐 거래소 업계의 주요 성과입니다. 이 거래소는 암호화폐 거래소 업계가 성장하고 있으며 암호화폐가 전 세계적으로 더 널리 채택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.

댓글